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프리카BJ 철구 故 박지선을 언급해 논란을 일으켜 홍록기 닮

by KungKungDDa 2020. 12. 4.
반응형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그는 BJ 애교용과 대화를 나눴다.

 

철구 아프리카TV 방송 캡처.이날 애교용이 철구에게 “홍록기 같다”라고 말하자 철구는 “아니 박지선은 XX세요”라고 받아쳤다. 이어 “여러분들이 계속 홍록기 닮았다고 하니까 그렇다. 대한민국 사람들 특성상 휩쓸리기 쉽지 않느냐”고 덧붙였다.


시청자들이 고인인 박지선의 이름을 언급한 것은 부적절했다고 지적했다. 이에 철구는 “박지선 얘기한 것 아니다. 박미선을 얘기하려고 했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시청자들의 지적이 이어지자 철구는 “제가 너무 생각 없이 말한 것 같다. 박미선을 이야기하려고 했던 건데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철구의 해명 자체가 말도 안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게다가 철구의 사과 자체가 거짓말 같다고 생각을 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철구의 사과 자체가 영혼없는 사과로 취급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각종 논란을 일으킨 철구의 사과는 신빙성이 떨어진다. 철구가 또 한번 사고를 쳐버릴 줄이야... 진짜 실망했다는 말 밖에 안나온다.

하지만 그동안 너무 많은 논란을 일으킨 탓에 누리꾼들은 철구를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다. 그의 사과에도 여론은 냉담하다. 철구는 자극적인 콘텐츠와 군 복무 중 도박, 막말, 비하, 성희롱성 발언 등으로 비난을 받았다.

최근에는 아내 BJ외질혜(본명 전지혜)와 이혼 절차를 밟으러 간다는 영상을 촬영했으나 조작이라는 것이 밝혀져 논란이 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