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핑크 지수 생애 첫 커피차 인증 연기자 '설강화'

by KungKungDDa 2020. 12. 16.
반응형

연기자를 꿈꿨던 걸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JTBC 드라마 '설강화' 내년 방영을 앞두고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인생 첫 커피차의 주인공은 박로제.

 

 블랙핑크 지수는 생애 첫 드라마 출연이라고 하는데 그 꿈을 이뤘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연기자로써 재능을 맘껏 발휘했으면 정말 좋겠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로제가 선물한 커피차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 특히 "예쁜 저희 지순이 보고 모두들 힘내세요! 영초 많이 사랑해주세요", "로제가 지순이에게" 등 로제의 애정 가득한 응원의 문구가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두 멤버의 끈끈한 우정이 돋보인다.

앞서 지수는 넷플릭스에 공개된 블랙핑크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BLACKPINKLight Up the Sky)'에서 10대 시절 연기자를 꿈꾸다 YG엔터테인먼트의 정체성을 정확히 모른 채 오디션을 보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유명 패션지 엘르 1월호 표지를 장식한 그는 “"데뷔한 지는 4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연습생 생활까지 합치면 10년 가까운 시간을 하나의 목표를 갖고 달려왔다”며 “목표까지 가는 길이 항상 순탄하지는 않겠지만 목적지로 가는 길에 겪어야만 하는 일이라면 그에 대한 두려움은 없는 편이다"라며 당찬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드라마 ‘설강화’는 전국적으로 민주화운동이 일어났던 1987년 서울을 무대로 한다. 갑자기 여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와 서슬 퍼런 감시 속에서도 그를 감추고 치료해 준 여대생 영초의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지수는 여주인공 영초로 분한다. 배우 정해인, 장승조, 윤세아, 김혜윤 등이 출연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