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놀토 도레미마켓 베이비복스의 'Change' 가사가 문제로 등장

by KungKungDDa 2021. 2. 6.
반응형

놀라운토요일 에 베이비복스의 '체인지' 가사가 문제로 등장했다.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에는 '여고추리반'의 재재, 아이즈원 최예나가 출연했다.

 

 

이날 한우모듬곱창을 건 1라운드에는 베이비복스의 '체인지'(change) 가사가 문제로 출제됐다. "SM 노래를 많이 들었다"고 자신한 재재와 출생 전 노래에 당황한 최예나는 난색을 표하기도.

베이비복스 '체인지'가 문제로 나왔다. 이를 들은 박나래는 "가사가 남일 같지 않다. 내 자서전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최예나는 "피리 소리를 들었다. 벨레벨레하는 것 같았다"고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문제 가사는 '아침이면 만들어내는 또 다른 나 이젠 싫어 진한 화장에 감추어진 내 모습을 이젠 벗어나고 싶어'였다.

이에 자신감을 보였던 박나래가 원샷을 차지했다. 박나래는 2020년 8월 이후 첫 원샷이라며 "여름에 한 번, 겨울에 한 번 하나보다. 너무 좋다"고 감격했다.

하지만 태연은 어머니에게 "원샷은 언제?"라는 문자 메시지를 받는다고 고백하여 웃음을 자아냈게 했다.

반응형

댓글